헝가리 부족회의 2022 종료

세계 유목민 대회 27개국 참여, 승마 양궁 펜싱 등 개최


Kurultaj-Hungarian Tribal Gatherings와 ‘조상의 날’ 행사의 중요한 노력 중 하나는 전통 스포츠를 수용하고 이를 선보이며 수준 높은 대회를 조직하는 것이다. 2022년 Kurultaj에서 관객들은 매우 화려한 전통 경기를 관람할 수 있었다. 지금까지 전통이 된 승마, 펜싱, 양궁 경기 외에도 전국 벨트레슬링 선수권 대회도 올해 세계 유목민 대회에 선정됐다.


Kurultaj-헝가리 부족회의 2022가 종료되었다. 27개국에서 온 대표단이 순조롭게 귀국했다. 현장 프로그램과 부대행사 모두 계획대로 진행됐으며, 긴장된 국제 정세에도 불구하고 대표단이 함께 축제를 펼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수만 명의 사람들이 사막의 부가코에 모여 위엄과 질서를 지켰다. 유난히 더웠던 날씨에도 불구하고 연휴는 조용하고 늠름하게 지나갔다. 그렇기 때문에 이벤트와 관련된 서비스 직원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다.
국립구급대원, 경찰, 재난관리본부, 소방서, 부악 의용소방협회 회원, 민방위대원, 부악시 직원, 자원봉사자, 기업인, 부악 주민 여러분. 주말 프로그램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그들의 작업이나 재정적 기여를 보장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 수고한 László Szabó 시장과 Bugac 자치단체 직원, 그리고 내년 행사까지 건설된 시설이 안전한지 확인하기 위해 현재 노력하고 있는 직원 및 자원 봉사자에게 특별한 감사를 전합니다.
또한 헝가리 국립 박물관, 페치의 야누스 판노니우스 박물관, 세게드의 페렌츠 모라 박물관, 헝가리 자연과학 박물관, 외교통상부, 문화혁신부 및 모든 동료들에게도 감사드린다.
이 외에도 시민단체, 개인, 국가기관, 공익사업가, 기업가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콜라보레이션, 그리고 그 노력의 결과로 실현된 즐거운 성공이 우리 모두에게 입증됐다. 우리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고 새로운 힘으로 우리의 일을 계속할 수 있다는 것을.
또한 주최측을 대신하여 트란실바니아, 고지대, 남부 지역 및 카르파티아 분지 전역에서 축제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축제를 수행한 전통 지킴이 팀, 라이더, 보행자에게도 감사드린다. 더위, 피로 및 모든 불안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에 참여한 관련 국민의 고위 대표단, 장관 및 외교관, 주요 국제 터키 조직 및 전통 스포츠 조직의 지도자들이 헝가리인들과 함께 축하했고 우리는 몇 가지 중요한 미래 지향적인 협정을 체결했다.

Share:

Facebook
Twitter